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LIBRARY
MSM 의 인체에서의 기능
작성자 MSMMINERAL
작성일 22-07-29 10:58
조회수 1,156

본문

MSM 은 인체에서 몇가지 중요한 기능을 한다.

1. 이중황결합 : 황의 단백질 내의 역할이 이중황결합에 의해 단백질의 입체구조를 가능하게한다. 단백질이 제 기능을 할려면 입체구조를 가져야한다. 황을 포함한 아미노산은 메티오닌과 시스테인이 있으며 이 중에서도 시스테인이 이중황결합을 형성함으로써 입체구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2. 항균효과 : MSM 은 다른 설폰그룹(-SO2-) 그룹물질과 같이 항균 효과를 나타낸다.  MSM은 항생제를 만드는 모체 물질이다.

3. 용매로서의 MSM :  MSM 은 훌륭한 용매로써 우리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방향족 화합물과 지방성의 탄수화물을 분리시키는 용매이며 포화된 원료물질로부터 불포화성분을 분리시킨다. MSM은 지용성, 수용성을 가지는 용매 역할이 있다. MSM은 인지질이 기본인 세포막의 물질이동을 용이하게 하므로 세포가 필요로 하는 물질이동 및 세포 노폐물의 배출을 용이하게한다. 이러한 기능을 MSM의  용매로서의 투과력 향상 기능이라고한다.

이러한 기본적인 기능을 통해서 MSM은 인체에 있는 유해성분을 해독, 제독, 살균 함과 용매로서의 기능으로 이런 불필요한 성분들을 체외로 배출하는 기능을 한다.  이것이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을 높혀주는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통증 등의 완화 혹은 치유가 가능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