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농증이 심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김세준 추천 : 0 반대 : 0 조회수 : 122
2020-01-10

일단 정말 감사해요.

어찌어찌 미네랄식이유황을 알게되어 먹게되었습니다.

저는 12년간 축농증에 시달렸습니다.

심할때는 뛰지도 못했구요.코쪽에 농이차서 뛰면 아픕니다.정말 심하게 충농증 질환이 있으시면 아픕니다.

아침에 눈으로도 콧물들이 침투에 눈꼽이 엄청끼기도 하고,맛을 느끼지도 냄새를 맡을수도 없고요.

병원은 꾸준히 다닌건 2년정도 다녀봤습니다.

수술해도 재발해서 이제 수술도 안됩니다.

충북에 살지만 전라도 광주까지 축농증 병원 찾아 가본적도 있습니다.명의를 찾아가 보았지만 

하지만 소용 없었습니다.

이 글이 축농증 질환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아니 저는 확신해요 제 가족이 축농증이라면 저는 

무조건 권해 줄겁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입니다.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단 이건 회사에 두었습니다.

저는 제약회사에 근무합니다.그래서 아무 약이나 먹지도 않고 좋다고 가지고 오는거 꺼림직해서 손도 안됩니다.

먹고 효능을 본것도 없고 믿을수도 없으니깐요.

통에 들어 있는 수저로 한숟가락 가득뜨면 딱 2.4~2.5g이 나옵니다.제가 실험실에서 측정해 보았습니다.

사람이 섭취해야할 양이 하루 1.5g이나 저는 염증이 있기에 하루 5g을 먹었습니다 2스푼입니다.

한번에 다 먹는것이 아니라 출근해서 한번 퇴근전 한번 8시간 간격으로 한 숟갈씩 먹었습니다.

그 다음 집에 있는 코 석션기 입니다.

저는 심해서 매일매일 코를 안빼면 잠을 청하기도 힘들어 구매를 하였습니다.

병원에 가면 코를 제거해주는 그런 기계와 같습니다.정말 힘들어서 구매를 한것이죠.

이것도 1주일간 똑같이 병행 하였습니다.

하지만 1주일뒤 콧물을 석션기로 빼보아도 소량만 나와서 이것도 이제 안합니다.

심하신 분들은 병행 하시면 좋아요.

주말에는 먹지 못하거나 퇴근전에 먹지 못하였던 적이 있어 집에서 먹기 위해 저렇게 소분하여 집에 놓았습니다.

정말 효과를 보았기에 너무 좋아져서 까먹지 않고 먹기 위한 저의 노력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내요.

처음에는 먹기 위에 휴일아침에 고민끝에 회사에 가서 먹고 오면서 소분을 하였습니다.

하루도 빼먹지 않고 1주일간 먹고 정말 축농증이 아직 완치되지는 않았지만 콧물이 안나오고 

뛸수도 있습니다.신기하내요.

전 한의원도 안갑니다.제약회사에 근무하는 만큼 한방은 믿지도 않고 가지도 않습니다.

오로지 양약만 먹습니다.하지만 이건 먹어요.양약인지 한약인지도 모르겠지만 효과는 100%입니다.

마지막 입니다.저희 연구소장님이 만들어주신 코 미스트 입니다.

정제수 90%에 식이유황10%를 타서 만든 코미스트 입니다.

이렇게 10개를 만들어서 1주일이면 다씁니다.

수시로 생각이 나면 코 양쪽에 가득 뿌려 줍니다.목으로 넘어가도 괜찮습니다.식이유황이니 그냥 먹습니다.

차에도 하나 집에도 하나 회사에도 하나 근무복에도 하나 제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쓸수 있도록

배치해 두었습니다.

저는 술을 한두잔만 하더라도 코에 염증이 있기에 술을 먹으면 코속에 비강이 퉁퉁부어 코로 숨을 못쉽니다.

하지만 종무식때 술을 5잔을 먹게 되었는데 이게 왠일 입니다.

술먹고 코로 숨이 쉬어 지더라고요.정말 처음이었습니다.,

이것은 즉슨 비강에 염증이 정말 많이 사라졌다는 증거 같습니다.

한달정도 더 먹어보고 CT촬영을 하러 갈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6달 정도 먹으면 완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이렇게 무엇을 사고 리뷰를 남겨본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건 감사해서 남겨드려요 그리고 사용하시는 분들 도움이 될것같아 남겨드려요.

모두 건강하세요.도움이 꼭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장점 :
  • 단점 :
  • 김세준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

주식회사미스미네랄 대표:고경희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대학길 25 (남장리) 창업보육센터 316호

통신판매 신고번호:2019-충남홍성-0117 사업자등록번호:373-87-01081

고객센터: 1899-2729 이메일:selava0413@naver.com